MY MENU

항노화 주사

비타민주사
비타민주사
면역력이 떨어져 발생하기 쉬운 질병예방과 이미 감기, 과로로 인해 떨어진 면역력을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주사는 혈과 속에 비타민을 투입하는 방법으로 우리 몸에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해줍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리거나 신체기능이 떨어져 회복력이 더딘 경우 도움이 되며 피로회복, 간기능 개선, 피부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 피부미백 등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주사 Q&A

Q. 비타민주사는 몇 번 정도 맞아야 효과가 있나요?
비타민 주사는 초기 주사 횟수는 10~15회 정도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에 따라 검사 실행 후 치료주기 및 치료 횟수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Q. 비타민주사 부작용은 없나요?
주사에 포함되는 모든 성분들은 이미 충분히 검증된 안전한 성분으로 체내에 반드시 일정량 이상이 존재해야 하는 필수 성분입니다. 개인의 몸 상태나 체질에 따라 일시적인 불편감(열감,근육통, 혈관통 등)은 있을 수 있으나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Q. 먹는 비타민, 미네랄과 비타민주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아무리 좋은 비타민, 미네랄을 복용한다고 하더라도 위장 관계를 거치면서 상당량이 손실되므로 혈중 농도가 쉽게 올라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혈관주사로 투여하게 될 경우, 각 성분들의 혈중 농도를 급격히 올릴 수 있어 원하는 효과를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데렐라주사
신데렐라주사
A-리포산은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와 체지방 감소효과를 가져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모든 세포는 노화가 되어가는데 이는 a-리포산의 체내 생산량이 감소해가는 이유이며 이로 인해 활성산소와 환경독소에 취약하게 됩니다. 신데렐라주사는 우리 몸의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요법의 대표 주사요법으로 a-리포산 성분의 자사제입니다. 주성분인 리포산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열에너지의 생산을 높여 신진대사를 촉진시킴으로써 체지방은 물론 피로회복, 노화방지에 효과적입니다.

신데렐라주사 Q&A

Q. 신데렐라 주사는 어떤 경우에 좋은 시술인가요?
피부노화방지, 체지방 감소로 다이어트효과, 심한 운동 후 항생제나 아스피린 사용 후 부작용 예방에 좋습니다.
Q. 신데렐라 주사의 주 성분인 a-리포산은 음식물에서 섭취할 수 있나요?
음식물로 섭취할 수는 있지만 치료 및 개선의 효과를 낼 정도로 섭취하기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이제까지는 식품보조제를 통해 이용해왔지만 최근에는 신데렐라 주사를 통해 유효성분을 직접 주사, 투여함으로써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부작용은 없나요?
신데렐라 주사는 오랫동안 당뇨병성 신경병증 치료제로 사용되면서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옥주사
백옥주사
글루타치온 성분은 미백과 탄력 효과가 있으며, 체내에 남아있는 중금속을 빼주고 간해독을 하는 등 항산화 작용을 통한 노화방지와 T세포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올려줍니다.
백옥주사는 대한비타민연구회에서 개발된 비타민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글루타치온 성분이 피부를 하얗게 만들고 피부에 탄력을 줄 뿐만 아니라 윤기가 흐르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체내에 남아있는 중금속(수은/납)을 빼주고, 간해독을 하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한 노화방지와 T세포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올려줍니다.

백옥주사 Q&A

Q. 피부 미백 효과는 어떻게 생기나요?
글루타치온은 멜라닌을 생성하는 멜라닌 세포를 감소시킵니다. 이 미백효과는 진피층에서 표피 쪽으로 진행되는데 작용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나타납니다.
Q. 처음 효과를 보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글루타치온은 수술적인 방법이나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 피부의 자연적인 과정을 거쳐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따라서 처음 효과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Q. 왜 사람마다 글루타치온의 효과가 달라지나요?
사람들이 체중이나 각자의 피부색깔이 틀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타민이나 다른 영양 물질을 병행하는 경우에는 더 빠른 효과를 거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Q. 다른 크림이나 로션 등과 같이 사용해도 되나요?
본인에게 잘 맞는 화장품이라면 치료 효과를 더 올리기 위해 사용해도 무방합니다.